HOME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띵동, 피자 배달왔습니다’ 경기도소방, 이재명 지사 피자 선물에 ‘웃음꽃’
작성자 : 포털 관리자 날짜 : 2021-02-15 조회수 : 353
○ 이재명 경기도지사 도 소방재난본부에 피자 100판과 음료수 전달
- 취임 이후 매번 명절 때마다 위문품 전달

설 명절을 맞아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 따끈따끈한 피자가 배달됐다.
고향에 가지 못하고 근무에 매진하는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피자 100판과 음료수를 보낸 것.
도 소방재난본부는 본부 재난종합지휘센터와 특수대응단, 수원남부소방서 등 비상근무를 실시하는 직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 지사는 취임 이후 매번 명절 때마다 한번도 빠지지 않고 소방본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도 소방재난본부와 도내 35개 소방관서는 설 명절 대비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하고 있다. 화재취약대상 화재예방을 위한 감시체계를 구축하고, 사고 대응을 위한 대비‧대응태세를 확립,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관계자는 “직원들이 피자를 나눠 먹으며 고향에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다”며 “도민이 화재로부터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겠다” 말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보도자료-띵동-피자-배달왔습니다.-이재명-지사-피자-선물에-웃음꽃.hwp (105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이재명-지사-피자선물.jpg (341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