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나는야 몸짱소방관” 경기소방, 2023년 몸짱소방관 선발대회
작성자 : 홍보관리자 날짜 : 2023-06-01 조회수 : 1771

“나는야 몸짱소방관” 경기소방, 2023년 몸짱소방관 선발대회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재난현장에서 더욱 신뢰받는 경기소방의 이미지 구현을 위해 ‘2023년 몸짱소방관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31일 경기도소방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12개 소방관서에서 16명의 선수가 참가해 육체미를 뽐냈다.


대회는 상의를 탈의하고 하의는 소방복을 착용한 채 규정된 포즈를 취하는 1차 소방복 심사와 규정복을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는 2차 규정복 심사, 심사위원 지정 포즈를 취하는 3차 최종비교심사 순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김포소방서 이호세 소방사와 양주소방서 엄승현 소방사가 각각 본부와 경기북부본부 1위로 선정됐다.


2위는 ▲본부 오산소방서 장원호 소방사 ▲북부본부 연천소방서 김진수 소방사, 3위는 ▲본부 시흥소방서 서관우 소방사 ▲북부본부 일산소방서 김승연 소방사가 각각 차지했다.


본부별 1~3위 입상자는 도지사 표창과 함께 오는 13일 개최 예정인 전국대회에서 경기도 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조선호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장은 “바쁘고 고된 근무일정에도 시간을 쪼개 대회 참가를 위해 준비해준 경기소방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도민의 안전을 위해 신뢰받고 따뜻한 경기소방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보도자료-경기소방-2023년-몸짱소방관-선발대회-개최.hwpx (240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23년도-몸짱소방관-대회1.jpg (3 M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23년도-몸짱소방관-대회2.jpg (3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