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 안내문 | ||
작성자 : ansan | 날짜 : 2017-06-28 | 조회수 : 269 |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의 자긍심 고취와 자율소방안전관리 정착. 유도를 위해 2017년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를 실시할 계획이니, 관심있는 업소에서는 많은 신청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7. 7. 3. ~ 7. 14.(12일간) ❍ 신청대상 : 관내 다중이용업소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안산소방서 재난예방과 방문 제출 신청서 접수 후 14일 이내서류심사‧현장실사(재난예방과), 적합여부 개별통보 ❍ 제출서류 ① 안전관리우수업소 공표 신청서 1부(첨부파일 참고) ② 안전시설등 완비증명서 사본 1부 ③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 1부 ❍ 선정대상 : 1개업소 ❍ 선정요건 : 다중특별법시행령 제19조(안전관리우수업소) 요건 적합업소 ❍ 인센티브 : 특별조사안전교육 면제(2년), 보험료할인, 인증표지판 부착 * 궁금한 사항있으시면 안산소방서 재난예방과(470-7324)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
안전관리우수업소 공표 신청서.hwp (17 KB)
|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