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답변입니다.
작성자 : ansan 날짜 : 2018-06-22 조회수 : 93
안산소방서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평소에 소방에 대한 많은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안산소방서 구조대에 제독차량이 대차되었다고 봤는데 후속차량은 어떤차량이 도입될건지 궁금합니다.

- 현재 안산소방서 구조대에 후속 차량으로 도입 예정인 차량은 아직 없으며, 기존에 있던 화학차량은 (내용연수) 사용기한 만료로 운용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시흥 119화학 구조대에서 특수차량 및 장비 운용 중에 있으며 화학사고 발생 시 출동하게 됩니다.)

2. 제독차량및 화생방인명구조차량은 대부분 특수구조대에 배치되어있던데 일선 소방서에서도 배치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현재 제독 관련 특수차량은 특수구조대에 배치되고 있으며 그전에 배치되었던 차량 및 장비는 지역여건에 따라 일반 소방서에서 운용 중에 있습니다.  현재 화학사고 관련시 전문 특수구조대 와 같이 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특수장비 관련해서는 전문 구조대에 배치 될 예정입니다.

3. 안산소방서 구조대에 제독차량이 배치되어있는 이유가 시화공단및 반월공단때문에 배치되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안산시의 소방여건 및 소방차량 배치 기준의 의해 배치되었으며, 시화공단 및 반월공단의 특성에 따라 많은 부분을 차지하였습니다. 이상 안산 119구조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혹시 더 문의 사항 있으시면 안산 구조대(031-470-7451)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