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심신 치유를 위한 ‘사진 전시회’ 개최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2-05-13 조회수 : 36

부천소방서는 가대사진연구소(카톨릭대학교 사진 작가 동호회)와 공동으로 본서 2층 갤러리에서 2022년 상반기 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가대사진동호회는 2014년부터 부천소방서와 MOU를 체결하고 소방서 내 갤러리에서 상설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2022년 전시작품은 ‘사진잡담’이라는 주제로 전시되었으며, 총 28점의 작품이 전시 되었다.


‘사진잡담’이란 작가 각자가 짬짬이 앵글에 담은 사진들로 우리가 몸담고 있는 세상의 모습, 살아가는 모습 등 기타 여러 가지 내용을 표현한 작품이다.


여러사진 작가들의 대자연, 정물, 특수한 촬영기법을 적용한 아름다운 사진들은 화재, 구조, 구급 출동 등 각종 현장활동으로 지친 소방공무원의 심신 안정과 스트레스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이정식 소방서장은 “지속적으로 훌륭한 사진전 개최를 가능하게 해준 가대 사진연구소 작가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와 각종 현장활동 및 행정업무에 지친 직원들을 위해 다각적인 시각으로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재충전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022.5.13.-심신-치유를-위한-‘사진-전시회’-개최.hwp (93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