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줄탁동시 소통공감 토론회 개최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3-02-28 조회수 : 32

부천소방서는 28일(화) 오전 3층 어울마당에서 2월 23일 자로 임용된 32명의 소방공무원들과 소통공감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천소방서에서는 직급, 세대, 성별 여하를 구분하지 않고 의견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상호 소통을 이끌고,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환경 조성을 위하여 힘쓰고 있으며, 이번 토론회는 76기 신규 소방공무원의 정규 임용 축하 및 신규자의 시선으로 현실태에 대한 의견을 통해서 보다 좋은 정책으로 발굴하고자 추진됐다.


신규 임용 소방공무원 32명 포함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토론회는 ▲ 기념 동영상 시청 ▲ 축하 떡케익 나눔 ▲ 정규 임용 소감 발표 ▲ “소방서에 바란다”(각 부서 질의 응답) ▲ 기념 촬영 ▲ 관서장, 선배와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호두산 소방사는 “MZ세대 트렌드 변화속에 신규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주는 소방조직에 감사한다.”고 말했고, 부천소방서에서는 “일방적인 소통보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경계를 허무는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는 줄탁동시의 소통 공감의 기회를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회답했다.  끝.

첨부파일(한글문서)  2023.02.28.줄탁동시-상호소통-토론회-개최-v5.hwp (267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