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소방안전관리자 업무 관하여
작성자 : *** 날짜 : 2024-11-22 조회수 : 28

2024년 5월22일자로 소방안전관리자(거주자)로 변경 선임되어 7월12 – 13 2일간 한국소방안전원 교육을 수료 하였습니다만 구체적으로 소방안전관리자 의해야 하는 업무를  제시 해줘야 하는데 소방에 대한 교육 및 시설관리,동작요령 등 교육에만 집중되어  있어 소방서에 문의하고자 합니다.


원종동 인수아파트 (단독) 연면적1,185.79 m3  지하1층 -지상7층 12세대 로


1층 주민통행 및 주차장 임.


0 . 문의내용


1.소방안전관리자   구체적인 주업무내용


2.주업무중  해야 하는 범위(점검기록 or  제출서류 ) 


3. 점검기록양식(서식) 서류 등 


소방안전관리자의 해야하는 양식(서식)은 제 메일주소로 보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소방안전관리의 초보자로 소방안전원 교육내용이 나이가 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어버리고 있습니다.)


이메일주소: ldy0354@daum.net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