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자유게시판

 

분당소방서 관계자 및 시민 여러분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 *** 날짜 : 2016-05-03 조회수 : 308
안녕하세요.

 

저는 신천지에 다니고 있는 성도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신천지가 어떤 곳인지, 신천지 성도들이 어떠한 대우를 받고 있는지에 대해 알리고자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

 

신천지에서 신앙한지 7년이 되었고 그 7년에 제 40년 삶에 있어 가장 행복하기도 가장 불행하기도 한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세월이었습니다.

신앙이 전혀 없었던 저는 우연히 친구의 선물로 성경책을 받게 되었고 성경을 읽으면 읽을수록 많은 삶의 지침과 위로와 더불어 궁금한 것들이 점점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당시 주변 기독교인들을 통해 많은 상처를 박고 기독교에 대한 반감이 컸던지라 교회에 가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성경책을 선물해준 친구는 신앙하는 모습이 참 예쁘고 착하고 많은 사람에게 덕을 끼치는 모습에 “친구가 다니는 교회에는 가도 괜찮겠다.” 생각했고 당시 남편도 그 친구라면 믿을 만하다면서 같이 신앙할 것을 기쁘게 찬성했습니다.

그 친구는 바로 신천지 성도였고 친구를 통해 말씀을 배우며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가는 하루하루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동과 감사의 날들이었고 가장 행복했던 시절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저를 믿어주고 지지해주고 사랑해주던 남편이 어느 날 친한 친구를 통해 신천지에 대한 각종 루머와 비방의 말을 듣고는 돌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때에 사람의 말이 얼마나 무서운지 절실히 알았습니다. 친구의 말을 듣고 남편은 CBS 방송을 수없이 보고 주변 장로교회들을 찾아가 신천지에 대해 문의항고 인터넷 기사들을 읽어가며 신천지에 다니는 저는 듣지도 보지도 못한 일들을 사실인 것처럼 매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어떤 목사는 신천지에 절대 가게 해서는 안 된다며 감금하고 일체 돈을 주지 말고 여차하면 때려서라도 막아야 한다고 각종 비방과 거짓말로 남편의 생각들을 흩트려 놓았고 남편은 그렇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부터 우리 가정은 불행으로 치달았습니다. 제가 어떤 말을 해도 믿지 않았고 CBS와 목사들의 말, 인터넷 기사들만 믿고 그 말대로 따르며 출근도 하지 않고 저를 감시하고 아프게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그 때의 남편은 정말 무언가에 홀린 사람 같았습니다. 아이들도 부모의 잦은 싸움과 아빠의 폭력적 행동과 각종 비난과 저주의 말을 들으며 두려움에 떨어야 했습니다.

CBS방송과 장로교 목사들, 또한 인터넷에 비방의 글을 서슴없이 써내려가는 사람들은 알고 있을까요? 당신들의 무분별하고 무책임하고 전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진실인 것처럼 그럴듯하게 포장하여 내놓으면 그 거짓말과 비방, 저주의 글로 인해 얼마나 많은 가정이 상처를 받고 파탄이 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언어폭력, 육체적 폭력에 시달리게 되는지 ‘마녀사냥’이 가져오는 엄청난 결과를 생각이나 하는지, 안중에는 있는 건지 묻고 싶습니다. 저는 남편의 그러한 행동에도 변함없이 아이들과 남편을 돌보고 더욱 알뜰히 살림하고 더욱 모범적으로 신앙하였습니다. 남편에게 신천지에서 이루어지는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와 평화의 행보를 보여주었고 점차 남편의 마음도 편견과 오해도 사그라졌습니다. 지금은 다시 예전의 사랑 넘치고 은혜 넘치는 가정으로 변화되었지만 지금 이 시간도 어딘가에는 저와 같은 피해를 입는 가정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방송이, 언론이, 목회자들이, 협회가… 잘못을 행하고 사람들의 눈을 속이고 거짓을 자행한다면 우리가 그것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힘없는 국민, 학연·지연 없는 서민, 의견과 의지 없는 성도가 아니라 잘못된 것을 바로 잡고 진실을 밝혀내고 더 이상 거짓으로 인한 피해가 생겨나지 않도록 이제는 뿌리 뽑아야 합니다.

그 일을 해낼 수 있는 것은 진실 되고 정의롭고 분별력 있으신 여러분들이십니다.

정의가 구현되는 사회, 사랑과 용서와 축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일에 동참해 주시고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만의 선택, 생명의길 신천지

 

약 20만의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들은 대부분이 기독교인으로서 말씀이 없고 부패한 기독교에서 나와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왔습니다. 기독교 목사, 장로, 권사, 집사, 청년, 유초중고등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온 까닭이 궁금하시지 않습니까? 이는 신천지에 진리가 있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온전하게 증거하는 참 목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합니다. 누구에게나 성경에 대한 궁금증과 비밀을 값없이 속시원하게 알려드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국 대표전화 안내 ☎02-502-6424

■ 신천지 공식홈페이지 http://www.shincheonji.kr

■ 신천지 인터넷방송국 http://www.scjtv.com

■ 신천지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scjschool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