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당소방서, 설 연휴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 !
작성자 : 소방안전특별점검단 날짜 : 2018-02-24 조회수 : 81
분당소방서(서장 김경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 홍보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방서는 설 연휴 전 집중홍보를 위해 성남시 BIS(버스정보시스템) 등 생활 밀접 매체 활용 홍보, 성남종합버스터미널 대합실 내 영상홍보, SNS(페이스북, 트위터) 홍보, 주택용 소방시설 의무설치 전단지 보급 안내 등을 추진한다.

특히 연휴 전 14일 오후 14시에는 귀성객들이 많이 모이는 성남종합버스터미널에서 ‘새해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을 걸고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캠페인을 실시해 보급률을 높일 예정이다.

김경호 분당소방서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신규주택의 경우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하고 기존주택의 경우 2017년 2월 4까지 설치하도록 규정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설치율이 저조한 실정이다.”라며 “이번 설은 고향집에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JPG)  분당소방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bis(버스정보시스템) 등 생활밀접매체를 활용해 주택용소방시설 설치를 전방위 홍보하고 있다..jpg (380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