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당소방서, 동료의 소중한 하루 챙기는 훈훈한 직장
작성자 : 소방안전특별점검단 날짜 : 2019-04-10 조회수 : 52
기념일 챙기는 ‘신 바람나는 직장’ 좋아~

 

분당소방서(서장 김오년)는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및 소통을 위한 특수시책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소중한 하루(기념일)를 챙겨주는‘소방가족 소중한 하루 챙겨주기’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소방가족 소중한 하루 챙겨주기’는 서장이 직원을 포함한 가족들의 생일 또는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사전에 조사하여 해당 일자에 서장이 직접 작성한 축하카드와 케이크 상품권이 전달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가족 내 소중한 기념일을 동료들의 축하와 관심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가 조성되어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일을 맞은 김철성 소방위는 “자칫 상막해지기 쉬운 직장에서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었고 가족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축하까지 더해져 올해 생일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오년 서장은 “집안이 즐겁고 일하는 것이 즐거우면 저절로 출근하고 싶은 맘이 생기기 마련”이라며 “소중한 하루 챙겨주기를 통해 직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업무 능률 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분당소방서장은 기념일을 맞은 직원들에게 직접 작성한 축하카드와 케이크를 전달하며 축하를 했다..jpg (2 MB)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