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분당소방서, 의용소방대 청렴결의대회 가져
작성자 : 소방안전특별점검단 날짜 : 2019-04-10 조회수 : 145
분당의용소방대 청렴의지 다져!

 

분당소방서(서장 김오년)는 22일 본서 2층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 활성화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결의대회 및 정기교육·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용소방대원 13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외부강사(119국민재난안전 교육진흥원 대표)를 초청하여 의용소방대의 청렴문화 정착과 부조리 없는 봉사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청렴결의문 낭독 및 관서장 특별 교육, 수관전개 등 현장 활동 보조 훈련과 17명의 신규대원 임명장 수여도 진행됐다. 분당 지역의 안전지킴이로 활동하게 될 신규 의용소방대원은 화재진압활동은 물론, 재난취약계층에 대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 및 맞춤형 시민안전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오년 분당소방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는 의용소방대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의용소방대 전문역량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 기회 확대 등 의용소방대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분당소방서장은 의용소방대원을 대상으로 관서장 특별교육을 실시했다.jpg (1 MB)
첨부파일(JPG)  분당의용소방대는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결의문을 낭독했다..jpg (1 MB)
첨부파일(JPG)  신규 임용된 의용소방대원들은 분당 지역의 안전지킴이로 활동하게 된다..jpg (1 MB)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