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이기은 대리, 「경기 창의 안전대상」 수상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4-06-05 조회수 : 32

 


 


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는 31일 창의적인 안전업무 추진으로 안전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한국남동발전(주) 이기은 대리에게 ‘경기 창의 안전대상’을 전수했다.


 


이기은 대리는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안전품질실에 근무하며 선제적 재난대응을 위한 안전 문화 활성화에 노력했다.


특히, 화재안전 6119 비상벨 도입으로 중요시설 화재 발생시 화재 위치와 화재상황을 동시에 전파 ․ 공유하여 신속한 초동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상대응체계 운영에 기여하였다. 또한, 가상 시뮬레이션 등을 활용한 안전 C&E센터를 구축하여 직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는 것에 힘을 쏟았다.


 


「경기 창의 안전대상」은 경기도에서 재난 예방을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사업장 안전 문화 활성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 및 단체에게 주는 표창장이다. 2024년 상반기에는 5점(기관 2, 민간인3)이 포상되었고, 하반기에도 같은 규모로 포상이 추진될 예정이다.


 


서병주 분당소방서장은 “표창장을 받은 이기은 대리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더 안전한 사업장이 될 수 있도록 안전 문화 활성화에 더욱더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JPG)  경기-창의-안전대상을-전수하고-있는-모습.jpg (8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