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소방민원센터 매뉴얼 안내
작성자 : dongducheon 날짜 : 2017-05-18 조회수 : 297
소방민원센터를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소방민원센터(www.somin.go.kr)란?
- 소방 민원업무를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인터넷 소통창구로 민원인들이 간편하게 소방민원을 신청하고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지원업무는 무엇이 있나요?

- 소방시설등 작동기능점검(종합정밀점검은 제외)

-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신고

- 소방안전관리보조자 선임신고

- 2급소방안전관리자 선임 연기신청

 

소방민원센터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 후 붙임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소방민원센터 바로가기 www.somin.go.kr

 문의사항은 다음 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방안전관리자 관련 )031-830-5313

 (작동기능점검 관련)    031-830-5323
첨부파일(PDF)  소방민원사이트 매뉴얼(민원인)_20170504.pdf (2 M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첨부)  작동기능점검 제출방법.pptx (1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