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시민수상구조대 민원에 답변
작성자 : *** 날짜 : 2019-09-06 조회수 : 301
안녕하십니까?

가평소방서 현장대응단 대응전략팀  소방장 남성일 입니다.

먼저 평소 저희 소방 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 드리며 여러가지 일로 심려를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민원 질문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1. 다수의(10통) 전화를 받지 않은 건(2019년8월7일 오후3시~6시 사이)

- 답변 : 민원인께서 제기하신 상기내용과 관련하여 확인한 바 관련 소방공무원은 그시간에 업무차 외부 출장을 나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 시민수상구조대 근무중 대원 근무지 장시간 무단 이탈(약 9시간) 후 허위 근무 처리 건

- 답변 : 민원인께서 전화상으로 문제를 제기하신 후 바로 사실 확인 및 결근처리 하였습니다.

3. 소방관이 근무확인(점검)을 실제로 1일 1회 나오고 2번 나온것으로 처리한 건

- 답변 : 시민수상구조대 근무지에 관할 센터(지역대)에서 1일 2회(오전/오후) 근무감독 실시하는 것이 원칙이나 출동이나 기타 부득이한 사정으로 근무감독이 불가피할 시 생략할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허위로 나온것 처럼 처리한 건은 현재 당사자 및 근무일지 등 확인 중에 있습니다.

4. 구조용로프(드로우백) 훈련 중 문제 건

- 답변 : 당시 현장 근무감독 소방관에게 사실 확인한 바 본인의 말이나 행동으로 기분을 상하게 한 일이 있다면 정식으로 사과할 의향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5. 기타 민원 건

- 답변 : 민원인 분과 전화 통화한 내용처럼 소방관과의 문제가 아닌 다른 대원분들과의 문제는 저희가 사실 확인 중에 있으나 시간이 다소 소요될 듯 합니다. 향후 차선책도 계획하고 있으니 넓으신 맘으로 기다려 주셨으면 합니다.

기타 다른 의견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귀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