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구리소방서, 추석 맞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전방위 홍보
작성자 : guri 날짜 : 2020-09-22 조회수 : 35
구리소방서(서장 이경수)는 다음달 4일까지 관내 다중이용장소에 ‘올 추석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를 주제로 추석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 많은 사람이 왕래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중이용장소에 다양한 방법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데 주요내용으로 ▲롯데마트 구리점 이색특화 배너형 광고판 설치 ▲관내 버스정류장 BIS(Bus Information System) 102개소 ▲주요 밀집 장소 플래카드 게시 및 전광판 홍보 등이다.

 

이번 추석맞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홍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거리 캠페인 같은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비대면 홍보’ 이며 생활밀착형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경수 서장은 “주택용 소방시설인 소화기와 주택화재경보기는 2017년 2월 4일부터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ㆍ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설치가 의무화 됐다.” 며 “부모님께 다양한 선물도 좋지만 이번 추석에는 안전을 선물해 안심하고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추석맞이-주택용-소방시설-선물하기-홍보-사진.jpg (988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