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구리소방서, 다중이용업 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
작성자 : guri 날짜 : 2020-08-20 조회수 : 82
구리소방서(서장 이경수)는 지난 19일 2020년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된 토평동에 위치한 강창구찹쌀진순대 토평본점에서 우수업소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란 최근 3년간 소방, 건축 등 관련법률 위반행위 및 화재발생 사실이 없어야 하며, 화재안전과 관련. 자체계획을 수립한 뒤 종업원의 소방교육 또는 소방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안전관리에 대한 자체적인 노력도를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선정된 강창구찹쌀진순대 토평본점은 소방시설과 피난방화시설의 적정성, 직원들의 화재예방을 위한 노력과 관심도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된 다중이용업소는 향후 2년간 영업장 출입구에 인증표지를 부착하고 소방특별조사와 소방교육이 면제되며 보험료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경수 서장은 “이번 우수업소 인증 현판식을 통해 관계인들의 자율안전관리 문화정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안전관리에 관심을 갖고 성실하게 노력한 업소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등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JPG)  다중이용업-소방안전관리-우수업소-인증-현판식-1.jpg (1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