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하남소방서, 관내 기관단체장 초청 소방안전대책 보고회 가져
작성자 : hanam 날짜 : 2017-06-02 조회수 : 73
하남소방서는 재난발생의 선제적 대응으로 주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및 국민생명보호공감대 붐을 조성하기 위한 하남시 기관단체장 등을 초청하여 소방안전대책 보고회 및 시연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오수봉 하남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등 공공기관 단체장 및 시·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간 협력을 주도함으로써 선제적, 예방적, 근원적인 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안전사고 제로화 달성을 목표로 실시하게 됐다.

아울러, 안전관련을 위하여 하남시 기관·단체간 협업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시민 안전을 위한 소통 등 협업하는 추진체계를 확립하여 20만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하남시’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주요 보고내용으로는 공동주택(초고층) 소방안전대책, 주택 기초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 의무화, 긴급차량 우선신호 시스템 설치 필요성, 시민안전 소방안전체험관 건립 필요성 등이다.

또한 인명구조 시연, 구조장비 전시 및 CPR시연, 교통사고 인명구조 시연, 고가사다리차 시연 행사도 병행 실시 됐다.

안기승 서장은 “각종 재난 발생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기 위해 이러한 소방안전종합대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해 다양한 시책 추진과 체계적 안전관리로 구체적 성과창출을 통한 안전한 하남실현을 달성 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JPG)  IMG_8797.jpg (2 M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IMG_8659.jpg (2 M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IMG_8919.jpg (2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