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신청·접수
작성자 : hanam 날짜 : 2015-06-10 조회수 : 129
■ 하남소방서,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신청·접수 – 2년간 소방검사 및 소방안전교육 면제 특전 부여

 하남소방서는 다중이용업소 자율 안전관리의식 확산을 위하여 관내에서 우수한 다중이용업소를 발굴하여 널리 공표하고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영업주의 자율 안전관리의식 제고와 안전 환경을 조성하고자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를 신청·접수 받는다.

 우수업소 선정요건은 공표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소방․건축․전기 및 가스 관련 법령 위반, 화재발생 사실이 없어야 하며 또한, 자체계획을 수립하여 종업원의 소방교육 또는 소방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최근 3년 동안 그 기록을 보관하여야 하는 등 구비요건에 충족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선정된 업소는 안전관리 우수업소 표지판 부착 및 2년간 『소방시설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소방검사 및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소방안전교육을 면제하도록 하였으므로 많은 신청 접수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신청 방법은 우편접수, FAX, 홈페이지 등을 이용 영업주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및 안전시설등 완비 증명서 사본을 첨부하여 7월 31일까지 하남소방서 예방민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소방서 관계자는 안전관리 우수업소 공표를 통해 자율 안전관리 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중이용업소 관계자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문의 하남소방서 예방민원팀 소방교 노승진 ☎ 031-799-4312)
첨부파일(JPG)  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표지.jpg (49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