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부도 소방관분 들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17-08-07 조회수 : 231
안녕하세요 저는 8월 5일경에 제부도 119센터의 팬션을 이용한 가족중 한명 입니다.

팬션을 이용하기전에 남편으로 부터 에어컨의 고장으로 에어컨을 이용할수 없다는 말을 들었는데 그 센터에 계신 분들 께서 에어컨 수리 기사의 부재중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에어컨을 수리해주셔서 어린아이들이 물놀이후 낮잠을 편히 잘수 있었고 저희 또한 시원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바닷가에   텐트와 에어매트 3개를   만들어 주셔서 져녁을 그곳에서 아이들과 같이간 다른 가족과도  캠핑을   즐길수 있었고  옆쪽 식당 풀장에서 아이들이 잘 놀수 있게 튜브에 에어를   자신의 자동차 시동을 켜서 바람까지 빵빵하게 넣어 주셨습니다.

밤이 되어서 불꽃 놀이를 하는데 신랑이 없어서 불 을 붙이는게 걱정이 조금 되었었는데 이것 또한 소방관분들 께서 해주셔서 아무걱정 없이 잘 즐기다가 왔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했고 편하게 잘 지내다가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소방관님들 감사합니다.  이렇게 편안하게 지낼수 있게 도움을 주신 화성 소방서 서장님과          서지원 소방관님과  이승환 소방관님과  소재관 소방관님 그리고  이승민 소방관님 정말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팬션 가기전부터 제 질문이 너무 많아서 귀찮았을 법도 한데 이렇게 다들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