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2 대림이편한 준공승인 철저한 조사 후 결정 요청
작성자 : 재난안전과 날짜 : 2018-02-05 조회수 : 192
먼저 재난안전업무와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화성 동탄2 대림e편한세상 대피공간에 설치된 완강기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대피공간의 외벽에 설치된 완강기 거치대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에서 외벽부착형으로 형식승인을 받은 제품이 설치되어 있으며, 완강기 사용시 도움이 되도록 설치된 발판은 대림산업에서 대피공간 내부 단열재 시공등을 고려하여 완강기 케이스 발판으로 비치하였으며, 추가로 이동식 발판을 입주시 해당세대에 배부예정이며, 발판 설치와 관련하여 고정식 발판 설치를 강제할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옥내소화전 배관 중 동파가 우려되는 부분에는 열선이 설치되어 동파예방 조치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동탄2지구 A45블럭 대림e편한세상은 소방감리대상으로 관련 법규상 감리업체의 감리결과 제출로 소방시설 완공검사 증명서가 교부되는 대상이오나, 다수의 입주예정자분들께서 현장확인을 요청하여 화성소방서에서는 2차에 걸쳐 현장확인 및 소방시설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귀하의 문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소방안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가족의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