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9.01.23.일산소방서, 일산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자 : ilsan 날짜 : 2019-04-10 조회수 : 26
일산소방서(서장 이봉영)는 지난 23일 일산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일산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이․취임식에는 시의원과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위촉장 수여 ▲ 공로패 수여 ▲ 이임사(정정희) ․ 취임사(김영란) ▲ 격려사 및 축사 ▲ 오찬 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정정희 대장은 지난 2012년 일산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에 위촉되어 각종 화재예방 홍보활동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누구보다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봉사자로서 솔선수범하며 일산의 화합 ․ 발전에 기여해 왔다. 한편, 김영란 취임대장은 2008년 입대하여 11년간 지역사회에 열성을 다해왔다.

김영란 신임대장은 “굳건한 마음가짐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 대원이 화합하여 일산소방여성의용소방대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봉영 일산소방서장은 김영란 신임대장에게 “일산의 안전은 물론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함으로써 누구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일산여성의용소방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첨부파일(JPG)  가운데 서장(이봉영), 왼쪽 이임(정정희), 오른쪽 취임(김영란).jpg (6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