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12.12. 일산소방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전수식’ 개최
작성자 : 일산소방서 날짜 : 2020-12-16 조회수 : 61









일산소방서
일산소방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제 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전수식’ 개최

경기 일산소방서는 지난 11일 소방안전 업무에 대한 우수한 공적을 표창하기 위해 관내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대해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2017년 4월에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현대자동차 브랜드의 역사를 관람할 수 있고 자동차의 제작 과정과 기능을 보여주는 전시물 ·디지털 영상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종합 멀티플랙스 문화 공간으로써 고양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지능형 화재감시 CCTV를 설치하는 등 우수한 소방시설 설치·유지·관리는 물론 관람객 안전을 위한 능동적인 소방안전 업무 태도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박용호 일산소방서장은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많은 가족단위 관람객이 체험하는 공간인 만큼 소방안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 “평소 우수한 소방시설 유지·관리와 소방안전 업무 태도로 타의 모범이 되는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수상하여 기쁘다”고 말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