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8. 2. 일산소방서, 주요 정책 소통을 위한 관내 도의원 간담회 개최
작성자 : ilsan 날짜 : 2022-08-03 조회수 : 17

 고양/허윤기자] 일산소방서(서장 한봉훈)는 지난 2일 본서 집무실에서 관내 도의원들과 주요 정책에 관한 소통을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의회 소속 일산서구 및 덕양구 고은정, 변재석, 정동혁, 이경혜, 명재성 도의원과 한봉훈 일산소방서장 등 12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일산소방서 주요 소방정책 추진 현안에 대한 정책 방향 공유와 상호공감대 형성 및 지역 재난안전 정책 발전을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일산소방서 당면현안 업무보고 및 추진정책 설명 ▲경기도의회 정책 추진방향 설명 ▲ 주요 소방정책에 대한 건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고은정 도의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항상 앞장 서주셔서 감사하다”며 “본서 주차장 및 킨텍스 전진지휘대 증축, 직원 근무환경개선 등 건의해주신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여 소방대원의 안전한 현장활동과 각종 재난사고 방지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봉훈 일산소방서장은 “항상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뒷받침해 주시는 도의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실정에 맞는 맞춤형 재난안전관리 모델을 개발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JPG)  도의원간담회.jpg (138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