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8. 22. 일산소방서, 주요정책 소통을 위한 관내 도의원 간담회 개최
작성자 : ilsan 날짜 : 2022-08-23 조회수 : 18

 [고양/허윤기자] 일산소방서(서장 한봉훈)는 지난 22일 본서 집무실에서 관내 도의원들과 주요 정책에 대한 소통을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일산구 이상원 의원 및 덕양구 정동혁 의원, 한봉훈 일산소방서장 등 9명이 참석하였으며 일산소방서 주요 소방정책 추진 현안에 대한 정책 방향 공유와 상호 공감대 형성 및 지역 재난안전 정책 발전을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내용으로는 ▲일산소방서 당면현안 업무보고 및 정책 간담회 ▲경기도의회 정책 추진 방향 공유와 소통 ▲을지연습 관련 참석자 격려 및 훈련장 방문 ▲간담회를 통한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간담회에 참석한 이상원, 정동혁 의원은 “고양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소방대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서 건의해주셨던 내용들을 면밀히 검토하여 소방대원들의 원할한 현장활동 및 복지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한봉훈 일산소방서장은 “앞으로도 경기도의회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언론보도.jpg (135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