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소방민원센터 사이트 이용 매뉴얼
작성자 : ilsan 날짜 : 2017-04-28 조회수 : 373
소방민원센터(소민터)는 소방관련 민원사이트 부재로 인한 소방서 방문 등 민원인

불편을 해소하고 고품질의 민원서비스의 제공 및 예방행정 정보화시스템 구현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소방민원센터 이용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소방민원센터를 통하여 소방민원 업무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가능 소방민원 업무 -


○ 소방시설등 작동기능점검 결과보고


○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신고


○ 소방안전관리보조자 선임신고


○ 2급, 3급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연기신청


첨부파일(PDF)  소방민원사이트 매뉴얼.pdf (1 M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