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21114 보도자료(남양주소방서, 2022년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 최우수 수상)
작성자 : Namyangju 날짜 : 2022-11-14 조회수 : 11

남양주소방서(서장 조경현)는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가 주관한 ‘2022년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에서 남양주보훈요양원이 ‘최우수’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인 소방훈련 경진대회는 소방대상물 관계인 중심의 초기대응 역량 강화를 통한 대형 화재 예방을 목적으로 실제 소방훈련을 통해 관계자의 초기대응능력을 평가하는 대회다.


 


대회는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의 방문 평가로 이뤄졌으며, 소방계획서 적정성 등의 사전평가와 화재초기대응 및 소방시설 활용능력 등을 평가하였다.


 


최우수상을 받은 남양주보훈요양원은 국가유공자분들께 전문적인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써, 국가에 헌신한 분들이 최고의 안전한 시스템 속에서 생활하고 있음이 증명되었다.


 


조경현 소방서장은 “경진대회 준비를 위해 힘써 준 남양주보훈요양원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대회를 통해 관계인의 주도적이고 자율적인 안전관리 체계가 더 강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21114-보도자료남양주소방서-2022년-관계인-소방훈련-경진대회-최우수-수상.hwp (3 M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