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자유게시판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건축시공과정!
작성자 : *** 날짜 : 2020-09-03 조회수 : 195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의 건축시공 과정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건축과의 교육과정은 1년제로 진행되며 실무교육을 위주로 알찬 수업을 들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저는 이런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실제로 넉넉한 실기 연습 시간, 타이트하게 관리해주는 자격증 준비 그리고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 다양하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답니다.

 

더욱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과정이 무료라는 점에 있었어요.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원하는 사람은 기숙사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소정의 장려금도 매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전적 부담 없이 누구나 배우고 싶은 생각만 있다면 할 수 있답니다!

 

간단하게 어떤 걸 배우는지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먼저 자격증 취득을 휘한 실습 수업이 있고, 건축 전반에 대해서 배우는 이론 시간, 목공 수업 등 다양한 수업을 받으실 수 있어요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에는 실내건축기능사, 전산응용건 건축제도 기능사, 전산응용 토목제도 기능사, 철근 기능사, 콘크리트 기능사, 건설재료시험 기능사가 있습니다 :)

 

만약 건축 실무를 제대로 배우고 싶으시다면 구미캠퍼스 건축시공 과정을 한 번 알아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http://www.kopo.ac.kr/gumi/content.do?menu=5046 전문기술과정의 건축시공 과정 홈페이지예요!!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