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08.23. 오산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원 백신접종센터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1-10-14 조회수 : 23

오산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원 백신접종센터 봉사활동 실시


오산소방서(서장 윤성근)는 관내 75세 이상 어르신들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실시된 코로나19 백신 접종의 원활한 진행을 돕기 위해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원들이 자원봉사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5월부터 관내 백신접종센터(오산 스포츠센터)에서 차미정 여성의용소방대장, 서미경 부대장을 비롯한 약 50여 명의 여성의용소방대원들이 요일별 6명씩 참여하여 이뤄지고 있다.


주된 활동은 ▲접종대상자 발열체크 및 손소독 ▲번호표 교부 및 자리안내 ▲기타 접종 후 유의사항 안내 등 접종 관련 보조활동으로 인력난을 겪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시민들이 신속하고 편안하게 백신 접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차미정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장은 “변종 바이러스 확산, 접종 일정의 장기화 등 아직 어려움이 많지만, 이를 극복하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백신 접종이 중요한 만큼 여성의용소방대에서도 원활한 접종이 이뤄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2021.08.23.-오산소방서-여성의용소방대-백신접종센터에서-봉사활동인천일보.jpg (114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