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05.27. 오산소방서, (주)계영이엔씨 기증 K급 소화기 설치 및 교육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1-06-09 조회수 : 16

오산소방서, ㈜계영이엔씨 기증 K급 소화기 설치 및 교육


 

오산소방서(서장 윤성근)는 ㈜계영이엔씨(대표 이대민) 사회공헌사업과 연계하여 관내 전통시장인 오색시장 안전관리를 위해 5월 26일 오색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K급 소화기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계영이엔씨는 오색시장 상인회에 식용유 화재에 최적화된 K급 소화기 70대를 기증하였으며, 안전한 소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오산소방서로 설치 협조를 요청하였다. 이에 오산소방서는 식용유 사용이 많은 점포 70곳을 선정하여 오색시장 특별의용소방대를 동원해 소화기를 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증식에는 ㈜계영이엔씨 관계자 및 오산소방서 직원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증식 후 소방안전강사 2명이 상인 20여 명을 대상으로 K급 소화기 설명 및 사용방법 등을 교육하였다.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많이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계영이엔씨의 기증에 깊이 감사드린다. K급 소화기는 일반 분말소화기로 진화가 곤란한 식용유 화재에 최적화되어 신속한 초기대응으로 재산 및 인명피해 저감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2021.05.27.-오산소방서-주계영이엔씨-기증-K급-소화기-설치-및-교육데일리브라이트.jpg (106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