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06.01. 오산소방서, 경기도 화재조사 학술논문 발표대회 3년 연속 입상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1-06-11 조회수 : 18

오산소방서, 경기도 화재조사 학술논문 발표대회 3년 연속 입상


오산소방서(서장 윤성근)가 경기도 화재조사 학술논문 발표대회에서 3년 연속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2021년 경기도 화재조사 학술논문 발표대회에서 소방장 황인호는 『구획실 3가지 환경요소가 화재패턴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의 논문 주제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31일 전했다.


경기소방재난본부에서 주관한 이번 화재조사 학술논문 발표대회는 화재조사관의 감식능력 향상과 화재조사에 대한 연구결과 정보 교류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 22개 소방서에서 제출한 논문을 1차 서면심사하고, 2차 발표대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여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장려상 수상자인 오산소방서 소방장 황인호는 “대회 준비 시 도움을 주신 많은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전국의 화재조사관에게 논문 내용이 전파되어 화재조사 감식시 활용함으로 화재피해를 입은 국민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우리 소방서의 3년 연속 입상은 오산소방서 모든 직원의 안전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과 투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자랑스러우며, 논문 주제인 ‘구획실 3가지 환경요소가 화재패턴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성과를 널리 전해 화재조사 분야 발전에 이바지 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JPG)  2021.06.01.-오산소방서-경기도-화재조사-학술논문-발표대회-3년-연속-입상기호일보.jpg (106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