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파주소방서, 적성면 장현2리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조성
작성자 : 파주소방서 날짜 : 2021-06-17 조회수 : 21

파주소방서(서장 정상권)는 지난 15일 파주시 적성면 장현2리 마을을 대상으로 ‘화재없는 안전마을’ 지정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LG디스플레이와 협력해 상대적으로 안전에 취약한 지역을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지정하고, 소방안전을 관리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김인기 적성면장, LG디스플레이 관계자, 파주소방서 직원, 마을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안전지킴이 위촉, 주택용소방시설 기증, 안전 마을 현판식을 실시했다.


특히 LG디스플레이에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80점, 감지기 160점)를 마을에 기증했다.


‘화재없는 안전 마을’은 신속한 접근이 어려운 농촌, 산간지역에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을 통한 자체 대응능력을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2011년부터 매년 안전마을로 지정하여 관리하고 있다


박건용 재난예방과장은 “화재없는 안전마을 조성으로 장현2리 주민들의 화재예방 안전의식이 향상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화재예방 활동을 통해 화재없는 안전한 파주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021.06.16.-파주소방서-적성면-장현2리-‘화재없는-안전마을’로-조성.hwp (209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