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용감한 시민을 추천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21-02-14 조회수 : 315
2월10일 저녁 6시경 경기도 파주시 파주로 광탄교차로 부근에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시 임신한 저와 남편이 퇴근길에 사고 현장을 직접 목격했고, 남편은 불에 타고있는 사고 차량바로 옆에 할머니께서 주저앉아있는 모습을  보자마자 운행하던 차를 한쪽에 정차해놓고 달려가 할머니를 양손으로 안고 안전한 장소까지 모셔드렸습니다.

제가 멀리서 목격했을 당시에는 남편이 할머니 곁에 다가갔을때 이미 사고 차량은 불이 치솟고 있었고, 휘발유 차량이라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급박한 상황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망설임 없이 주저하지안고 할머니를 들쳐안고 안전한 위치까지(50미터 이상) 이동해드리는 모습을 직접 보았고,

나중에 남편의 설명으로는 우선 거리를 두고 할머니께 위험하니 빠져나오라고 말씀드렸지만 할머니께서는 다리를 다쳐 못움직이겠다고 하셨고, 사고 충격으로 횡설수설하는 상황이여서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해 언제 폭발할지 몰라 무서웠지만 할머니께 다가가 도움을 드렸다고 했습니다.

이후 남편은 할머니 옆을 한동안 지키고 서있다가 119 구급대원이 오셔서 할머니를 모시는 모습을 확인하고 조용히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할머니께서 무사한것을 확인하고 자리를 떠났지만 현재 무사히 치료는 잘받고 계신지 궁금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주저안고 초기 구조 활동을 강행한 남편 배형식을 용감한 시민으로 추천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