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대원님의 처치와 응대에 감동받아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정민 작성일 : 2021-05-16 조회수 : 26

새벽에 어머니가 어지럽고 속이안좋아서 움직일 수 없어 병원에 가기위해 119에 신고를 했습니다.

출동하셨을땐 어머니가 부축해서 걸을 수 있는 상태까지 호전되었지만 대원님이 낙상이 우려된다며 부축해주시면서 구급침대에 앉혀주시더라구요.. 1차 감동ㅜㅜ,,

병원가는길에 구급차가 많이 흔들려서 어머니는 토를 하기 시작했고 보호자인 저도 어지럽고 속이 안좋을 정도로 많이 흔들리더라고요.. 이때 대원님이 혈압을 재시면서도 어머니가 많이 힘들어하시니까 구급침대를 온몸으로 꽉 잡으시면서 최대한 덜 흔들리게 해주시더라고요.. 2차 감동 포인트.. 병원까지 빠르게 도착했고 덕분에 치료 잘 받을 수 있었어요!

병원에 이송하고 나서도 마지막까지 어머니 혈압이 높으시게 나왔다며 기저질환 없으신데 높게나온거니 주의깊게 봐주시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에 3 차감동...ㅎ

코로나로 많이 힘드실텐데도 열정적으로 진심을 다해서 처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간호사로 일한지 꽤 됬는데 대원님처럼 진심을 다해주시는 분은 처음봤어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칭찬 글 올립니다 ! 감사해요 이준성 대원님~!!

 

 

[답변]안산소방서 119구급대입니다.
작성자 : ansan 작성일 : 2021-05-20 조회수 : 5

안녕하세요. 당시 출동대원 안산소방서 119구급대 3팀 소방장 이상철(구급운전), 소방사 이준성(구급대원)입니다.

먼저 어머니께서 치료를 잘 받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어지러운 환자분들은 최대한 움직임을 줄여 드려야하기 때문에 이송 중 증상 악화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이송 중 어머님의 활력징후에 대한 철저한 감시와 평가를 하고 환자, 보호자분들께 결과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면 구급대원을 믿고 불안한 마음도 덜하시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었습니다.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을 발판 삼아 어려운 상황에서 더욱더 열심히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구급대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궁금한사항이 있으신가요?지역별각소방서 담당자분께바로연락하시면빠른답변을받으실수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