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포천소방서. 한재형 영북 남성 의용소방대장 취임(2015.1.26)
작성자 : 재난안전과 날짜 : 2015-01-29 조회수 : 215
포천소방서. 한재형 영북 남성 의용소방대장 취임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용소방대 조직 운영 다짐 -

포천소방서(서장 서삼기)는 지난 23일 오전 11시부터 영북 농협 3층 회의실에서 영북 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영창 도의원, 최춘식 도의원, 윤충식 시의원, 이용휘 포천시안전건설국장과 정명효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사무국장 등 각 사회단체장들 그리고 소방공무원, 포천시 남성․여성 의용소방대장과 대원 등 1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양금승 이임 대장은 “지난 23년간 각종 화재현장 등에 출동하며 시민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 하는데 노력해 왔으며, 내가 이렇게 일 할 수 있도록 뒤에서 열심히 내조를 해준 아내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으며, 이어서 서삼기 포천소방서장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대를 이끌어 온 양금승 대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재형 신임 영북의용소방대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영북의용소방대는 포천소방서와 함께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막중한 임무를 잘 해 나가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며 그동안 열심히 대를 이끌어 주신 양금승 대장께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앞으로 더욱 활기찬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영북 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는 한재형 신임 대장은 2002년 10월 대원으로 임용되어 각종 재난현장은 물론 봉사활동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여 왔으며, 지역 시민들과 대원들로부터 존경을 받아 왔다.
첨부파일(PNG)  20150127(영북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png (299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