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200715 119구급대원분들 덕분에 무사히 순산했습니다!
작성자 : 담당자 날짜 : 2020-07-16 조회수 : 95
○ 영통119구급대 정채란 소방장, 이진석 소방교, 김지환 소방사 산모 순산 도와

○ 경기도소방재난본부 홈페이지 통해 구급대원들에게 감사의 뜻 전해…



경기도소방재난본부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영통119구급대원분들 덕에 무사히 순산했습니다! 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수원소방서(서장 임정호)에 따르면, 지난 11일 영통구의 한 가정집에서 양수가 터져 출산이 임박해진 상태라는 신고가 접수돼 수원소방서 영통 119구급대가 현장으로 즉시 출동했다.

 

신고자는 출산 예정일이 아직 남았던 상황이였고, 당시 집에 산모와 친언니 신고자 둘 뿐이라 119에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환자가 산모인 점을 감안하여 베테랑 구급대원인 정채란 소방장이 현장 도착 전 유선으로 처치방법을 안내하고 도착 후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며 산모를 병원으로 이송했다.

 

구급대원들의 신속한 상황 판단과 적절한 응급처치로 현재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다.

 

정채란, 이진석, 김지환 구급대원은 “구급대원으로서 당연히 해야할 일을 이렇게 감사하다고 말씀을 해주시니 몸 둘 바 모르겠다”며 “아기가 세상의 빛을 볼 수 있어 무척 기쁘고 앞으로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00715-119구급대원분들-덕분에-무사히-순산했습니다.hwp (100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언론보도-사진영통-구급대.jpg (1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