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2105028 수원소방서, 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장 임명장 전수식 가져
작성자 : 담당자 날짜 : 2021-05-27 조회수 : 42
수원소방서(서장 김정함)는 27일 오전 소회의실에서 수원소방서 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 정은자 회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임명장 전수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정은자 수원소방서 여성연합회장은 독거노인 무료급식 봉사, 기초생활수급자 학생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왔으며 2010년 장안여성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보급반장, 총무부장으로 지내며 각종 캠페인과 체험 교육 등 참여를 통해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정은자 여성연합회장은 “대원들과 단합해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앞장서는 봉사자로 소임을 다해 지역의 안전파수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임명장을 전수한 김정함 수원소방서장은 신임 여성연합회장에게 “의용소방대원을 대표하는 연합회장에 임명된 만큼 대원 상호 간 화합을 이끌어내고 나아가 의용소방대가 시민의 안전지킴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105028-수원소방서-의용소방대-여성연합회장-임명장-전수식-가져.hwp (202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단체사진2.jpg (9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