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의왕소방서, 불조심 어린이 포스터 공모전 작품모집
작성자 : uiwang 날짜 : 2022-11-18 조회수 : 22

의왕소방서(서장 홍성길)는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화재 예방 공감대 형성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작품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화재 예방 관련 손 그림 포스터이며 의왕시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화재 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정해진 작품규격(4절지)에 따라 제작 후 신청서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의왕소방서 재난예방과를 방문하여 제출하면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의왕소방서 홈페이지 알림마당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재난예방과(031-596-033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자체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 12점(저학년 6, 고학년 6)을 선정해 최우수상(소방서장상), 우수상(소방서장상), 장려상(소방서장상)으로 나눠 시상하고 포스터 부문 대상 작품 1점은 경기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그리기 공모전에 의왕소방서 대표로 출품할 예정이다.


 


홍성길 서장은 “초등학생들이 이번 불조심 작품 공모전을 통해 화재 예방 및 안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교사 및 학부모들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첨부파일(JPG)  보도사진-의왕소방서-불조심-어린이-포스터-공모전-작품모집.jpg (231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