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고영주 양평소방서장 신년사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2-01-13 조회수 : 30

고영주 양평소방서장 신년사


고영주-양평소방서장


존경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신축년(辛丑年)이 저물고,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양평소방서 전 직원을 대표하여 양평군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팬데믹’의 비상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및 신속한 119신고 등 군민들께서 노력해 주신 덕분에 잘 대처 할 수 있었고, 양평소방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은 양평지역의 재난안전을 위해 항상 최일선에서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에도 구급차량이 코로나19 감염 응급환자 이송 차량으로 운영할 것이며 확진자 응급처치와 방역 등의 활동으로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최선을 다겠습니다.


또한 화재, 구조, 구급, 생활안전 활동으로 여러 재난현장에서 최선을 다하여 군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과 소방시설점검·소방안전교육 및 각종 재난예방을 위한 다양한 안전시책 추진을 통해 군민께서 안전하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만을 강조하는 소방서가 아닌 군민 모두가 보시기에 만족할 수 있는 소방서가 되겠습니다.


사랑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양평군 발전을 위해 항상 함께해주신 모든 군민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올해는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생활이 될 수 있기를 고대하면서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2. 1. 7.


양평소방서장 고영주

첨부파일(JPG)  고영주-양평소방서장.jpg (4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