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몸짱 소방관’들이 나섰다. 여러분의 안전 양평소방서가 책임지겠습니다.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2-07-20 조회수 : 100

“사명감으로 어디든지 달려가는 119″


양평소방서(서장 고영주)는 지난 11일 강인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믿음직한 소방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한 ‘몸짱 소방관’ 대국민 홍보 촬영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1


한국사진작가협회 양평지부와 협조해 진행된 이번 촬영은 ‘의무감이 아닌 사명감으로 어디든지 달려가는 119’라는 주제로 양평소방서 119구조대 2팀장(소방위 정진민)을 중심으로 몸짱 프로젝트를 거친 19명의 직원들이 참여했다.


추진 목적은 ▲강인한 소방, 믿음직한 소방 대국민 홍보 ▲다중이용시설(역사 등) 내 몸짱 소방관 홍보물 게시 ▲군민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소방이미지 제고 등이다.


소방서에 따르면, 양평역과 협의 후 8월 초부터 역내 사진 전시를 통해 군민들과 더불어 양평을 찾는 대국민들을 위한 홍보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촬영을 마친 정진민 팀장은 “참여한 대원 모두가 힘든 과정도 있었지만, 마무리 과정까지 잘 따라줘서 고맙다”며, “이번 촬영을 비롯해 더욱 신뢰가는 소방관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영주 서장은 “우선 준비하는 동안 고생한 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며 “양평소방서 자체적으로 추진한 만큼 뜻깊은 홍보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2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3

첨부파일(JPG)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1.jpg (863 K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2.jpg (624 K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양평소방서-몸짱-소방관3.jpg (668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