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4일 설날연휴임에도 올무에 걸린 개들 구해주신 소방관분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 : *** 날짜 : 2020-01-25 조회수 : 170
안녕하세요.

설날 연휴인 24일에도 신고에 바로 출동해주신 양평 소방서 소방관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개 울음소리가 들려서 소리 따라 가보니 진돗개 한마리가 논에 설치해 놓은 올무에 걸려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가 구조해줄 수 없음에 주저하다가 도움이 필요하여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고와 동시에 바로 출동해 주시고 귀찮거나 싫은 내색없이 그 아이가 사나워서 위험할 수 있는 상황에도 침착하고 신속하게 구조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도 받고 감사했습니다. 또한, 아무런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없는 점 너무 죄송했습니다 ㅠㅠ.  그 진돗개 외에도 다른 한마리 개도 올무와 다른 줄? 철사?에 묶여 있었는데 그 아이도 바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아이는 무사히 구조될 수 있었고 고통과 추위속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물어보는 질문에도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랑 언니는 너무 당황해서 감사하단 말씀도제대로 전하지 못한거 같아서 어떻게 하면 이 감사함을 전달 할 수 있을까 찾아보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소방관분들처럼 훌륭한 분들이 곁에 계셔서 정말 안심이 되고 든든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다시 한 번 더 아이들을 구조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고생 많으셨습니다 !!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