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2.09.01.)고속도로 사고현장 도와주신 양평소방서 분들 감사합니다.(경기소방재난본부 칭찬합시다 게시글 이전)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2-09-01 조회수 : 38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도로공사 춘천지사 안전순찰원으로 근무중인 조상우 라고 합니다.


8월31일 15시20분경 서울양양고속도로 서울방향 서종대교 1차로 추돌사고 현장에 양평소방서 소방관분들이 먼저 도착하셔서 안전관리를 하고 계셨고, 저희 고속도로 안전순찰원이 현장 도착한 이후에는 사고 잔해 뒷정리까지 함께 도와주셔서 신속하게 현장 정리가 가능했습니다.


제가 안전순찰원으로 4년간 근무하면서 많은 소방관분들을 현장에서 만나 뵈었지만, 이처럼 시민 안전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작은 사고 잔해 하나까지 나몰라라 하지않고 현장정리 마무리를 해주시는 소방관분들은 처음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다른 방법을 몰라 이렇게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미쳐 현장에서는 성함을 여쭤보지 못하여, 사고 현장을 빠져나온 후에 출동차량번호를 확인했습니다.(양평 37호 차량 입니다.)


현장에서 책임감있게 행동하셨던 소방관 분들이 꼭 칭찬받으셔서, 소방관으로서의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게 해주세요.


 


활동대원: 수난119구조대 소방위 이원택, 소방교 안글재, 소방사 최윤우                 119구급대 소방장 송용준, 소방교 최아현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