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2.09.18.)양평 구급대원 노고와 친절에 감사드립니다.(경기소방재난본부 칭찬합시다 게시글 이전)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2-09-26 조회수 : 47

지난 9월 16일(금요일) 양평 생생요양병원으로 이동중 입원해 있던 집사람이 의식이 몽롱하고 상태가 좋지 않으니 빨리 와달라는 요양병원 측 연락을 받고 뇌졸중으로 생각되어 119에 
신고 후 집 사람 상태를 설명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잠시 후 
구급대원이 연락을 해왔습니다.


양평병원 이송 요청했더니 만약 뇌졸중이 맞으면 양평병원에서 치료 불가하니 상태 확인 후 연락주겠다 했습니다.


잠시 후 환자상태로 봐서 양평병원은 어렵고 조치 가능한 병원으로 이송해야 한다기에 기존에다니던 아산병원 이송 요청했더니 가깝지 않은 아산병원까지 이송해주었습니다.


응급실에 이틀 동안 대기하면서 여러검사를 한 결과 천천히 진행된 뇌경색이 맞고 신장상태가 좋지 않아 소변을 제때 보질 못해 나쁜 독소가 온몸에 퍼져 위급한 상태였다네요.


다행히 고비를 넘겼습니다. 그 때가 점심시간인데 가까운 병원에 대충 이송하고 일찍 들어가 식사해도 되련만 기록이 비치된 병원까지 친절하게 이송을 해줘 너무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환자를 병원측에 넘긴 후 치료 잘받으시라며 가는 뒷모습에 어찌나 미안했던지 보답할 방법을찾다 이런 창구를 통해 칭찬글을 올립니다.


높으신 분들 께서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리며 모든 119 관계자들에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감사와 찬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국민에 신뢰받는 119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참! 어디 구급대 인지는 모르겠고 2명이 나왔는데 여직원 이름이 권아림으로 기억됩니다. 
중요한 부분을 빠뜨렸네요^^


-활동대원: 용문119구급대 소방장 윤창웅, 소방교 권아림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