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20230111-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가져
작성자 : 화재예방과 날짜 : 2023-01-13 조회수 : 31

여주소방서는 11(수) 오전 여주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충우 여주시장, 김규창 도의원,서광범 도의원, 유필선 시의회 부의장과 각급 기관 단체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홍주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과 김진우(여주), 김근형(금사), 권기환(세종대왕), 이유식(점동), 여완구(북내), 김현관(대신), 최원집(강천) 남성의용소방대장이 이임하였으며, 유인근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과 박폭우(여주), 장두명(금사), 김문래(세종대왕), 성인환(북내), 이장원(대신), 양성모(강천), 권치영(수난전문) 남성의용소방대장이 취임하였다.


유인근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주 의용소방대를 소통과 화합으로 안전과 봉사를 위해 꼭 필요한 단체로 이끌고, 각종 재난에서 여주소방서를 도와 솔선수범하겠다”라고 하며 지역사회 안전 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유재홍 여주소방서장은 “어려운 여건에서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발전에 힘쓰신 선임 의용소방대장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우리 의용소방대가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 여주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취임 대장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보도자료-20230111-여주소방서-의용소방대장-이.취임식-가져.hwp (304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보도자료-20230111-여주소방서-의용소방대장-이.취임식.jpg (274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