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2.10.26.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2-10-31 조회수 : 21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쳐


연천소방서(서장 이선영)는 26일 연천읍 수레울아트홀 실내체육관에서 연천소방서 의용소방대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소방기술경연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선영 연천소방서장을 비롯해 행사 진행을 위한 소방공무원들과 각 읍·면 13개대 의용소방대원 320여명이 참석했으며 김덕현 연천군수, 심상금 연천군의장, 경기도의회 윤종영 의원이 참석해 지역 안전을 위해 힘써온 의용소방대원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1부 행사는 ▲소방호스 끌기 ▲개인장비 착용 릴레이 ▲수관연장방수자세 등의 소방기술경연이 진행됐고, 2부 개회식에는 김영철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기념사 와 축사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이어진 오찬 행사와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의용소방대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축제의 장을 열었다.


이선영 서장은 “안전한 연천군을 만들기 위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 재난의 대처와 대군민 봉사활동에 적극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한마음-체육대회-관련사진.jpg (1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