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소방대 자유게시판

 

용인소방서 기흥119 안전센터 구급대원 강선구, 김선홍 대원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20-06-03 조회수 : 107
안녕하세요.
오늘 너무 감사한 분들이 계셔서 꼭 그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2020년 6월 2일 밤 10시 반쯤 집으로 귀가한 오빠와 통화중에 “으악!” 소리와 함께 “우당탕탕” 소리가 들린 후 전화통화가 안되서 걱정되는 마음에 남편이 119에 신고전화를 걸었습니다.
그 후 용인소방서와 화성소방서 대원 출동과 동시에 112에 신고를 해주셨고, 동탄지구대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경찰들도 출동한다고요. 경찰 신고는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로도 감사한 상황은 계속 되었습니다.
저와 남편을 계속 안심시켜주시려고 애쓰시는게 느껴졌습니다.
소방서에서 계속 전화통화를 시도할테니 저희에게는 기다려달라고 하시면서 현관 비밀번호를 알아낼 수 있는지 물어보셨고, 오빠의 병력이나 알아야 할 정보들을 물어보셔서 말씀드렸습니다.
구체적인 개인정보를 쓸 수는 없지만 사실 제 오빠가 지병이 있었고,
몇년 전에 생사가 오가는 큰 교통사고를 겪은 후에 몇번의 수술과 치료과정을 거치는 중이라 정말 무슨 일이 생긴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었습니다.
아무튼, 그 사이에 오빠네 집 현관 비밀번호를 알아내서 알려드렸습니다.
결론은 저희 오빠에겐 문제가 없었고, 통화 도중 고층에서 핸드폰이 떨어져서 연락이 안된 것이라 너무 다행이였는데 밀려드는 죄송함이 너무 컸습니다.
마지막까지 신변 확인되었다고 알려주면서 오빠와 통화할 수 있게 해주신 대원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남편이 이정도의 대응을 해주는 소방관과 경찰이라면 세금 내는 것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꼭 글을 남기자고 해서 글 쓸 재주 없지만 이렇게 감사글을 남겨봅니다.

용인소방서 기흥119 안전센터 구급대원 강선구, 김선홍대원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안심시켜주시고, 확인시켜주셔서 고맙습니다.

함께 출동해주신 화성소방서 반송119 안전센터 구급대원 네분과 동탄지구대 경찰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