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성소방서, 현장활동 유공 소방공무원 표창 수여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4-04-19 조회수 : 9

대응 1단계ㆍㆍㆍ 위험물 폭발 우려 속 화재 진압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19일 2층 소회의실에서 현장활동 유공 소방공무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표창장 수여 대상자는 안성 119구조대 소방위 여용원, 소방교 백승연, 김현철, 박민수 소방사 김태근, 홍민기 대원이다.


지난 3월 13일 안성시 대덕면 보동리 소재 정화장치 제작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는 내부에 있는 위험물로 인해 폭발 우려와 대형화재로 번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다.


이에 안성 119구조대 대원들은 농연이 가득한 공장 내부로 진입하여 신속하게 위험물 탱크의 벨브를 잠그고 화점 지점을 찾아 화재를 진압하였다.


자칫하면 대형 사고로 이어질수 있는 상황 속에서 성공적인 소방 활동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원들에게 도지사, 서장 표창을 수여했다.


배영환 서장은 “이번 화재는 규모가 크고 위험한 상황이었지만 대원들의 신속하고 헌신적인 노력으로 인명피해 없이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성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안성소방서-현장활동-유공-소방공무원-표창-수여.hwp (241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현장활동-유공.jpg (2 MB)  바로보기
첨부파일(PDF)  안성소방서-현장활동-유공-소방공무원-표창-수여.pdf (90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