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40731)가평소방서, 여름휴가철 수상레저시설 관서장 현장안전컨설팅에 나서
작성자 : 화재예방과 날짜 : 2024-08-01 조회수 : 47

가평소방서는 여름철을 맞아 가평지역  수상레저 시설에서 관서장 현장 안전 컨설팅에 나섰다. 이번 컨설팅은 여름휴가철 수상레저시설의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자율 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1일 알렸다.
이번 현장 안전 컨설팅에서는 관계자들에게 소방 안전관리 지도가 이뤄졌으며, 특히 수상레저에 사용하는 위험물 취급 등의 안전 보관 방법에 대한 안내가 진행됐다. 또한, 물놀이 사고와 화재위험 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사고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공유했다.

아울러, 시설 안전 점검 실시 및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안전 사고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한편 최진만 가평소방서장은 “안전한 여름철휴가 기간을 보내기 위해서 소방서와 관계자 모두의 협력이 필수적”이라며, “지속적인 안전 점검과 적극적인 관심을 통해 여름철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02760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