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활동소개

 

성남소방서, 가뭄 피해 농가 급수지원 주력
작성자 : seongnam 날짜 : 2015-06-19 조회수 : 210
성남소방서(서장 임국빈)는 최근 건조한 날씨와 계속되는 가뭄으로 농작물 피해가 크게 늘어 가뭄 극복을 위한 급수지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성남소방서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을 동원해 가뭄으로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10,000리터급 물탱크소방차를 이용하여 가뭄지역 농업용수 및 생활용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뭄피해 최소화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이에 16일 오후 15시 경 가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 고등동 소재 용모(60)씨 화훼농가에 20톤의 급수를 지원했다.

용씨는 “성남소방서의 급수지원으로 큰 시름을 덜었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성남소방서는 17일 현재 고등동 화훼단지 등 총 6회에 걸쳐 55톤의 긴급용수를 지원했다.

 임국빈 성남소방서장은 “성남시 여러 농가에서 지속되는 가뭄으로 큰 여려움을 겪고 있어 농업용수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라면서, “이번 급수지원이 농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JPG)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이 화훼농가에 급수지원 중 (2).jpg (4 MB)
첨부파일(JPG)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이 화훼농가에 급수지원 중 (2).jpg (4 MB)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