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활동소개

 

성남소방서, 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
작성자 : seongnam 날짜 : 2016-12-06 조회수 : 109
성남소방서(서장 임국빈)는 2016년도‘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프레스코 휴게음식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 선정’은 안전관리가 우수한 업소에 대해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다중이용업소 관계자의 자율안전관리를 유도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성남소방서에 따르면 “우수 다중이용업소는 지난 6월 현장 실사와 심의를 거쳐 최근 3년 관련법령 위반행위와 화재발생 사실이 없고, 종업원에 대한 소방교육 및 훈련을 성실히 수행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신성호 프레스코 대표는 “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로 선정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방안전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신상민 재난안전과장은 “안전관리 우수업소 선정을 통해 안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돼 시민들이 안전하게 다중이용업소를 출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안전관리 우수 다중이용업소’로 선정된 업소는 향후 2년간 소방특별조사와 소방안전교육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첨부파일(JPG)   우수다중이용업소 현판식 부착 기념사진(왼쪽부터 홍재봉 안전지도팀장, 신상민 재난안전과장, 신성호 프레스코대표, 전성모 소방장).jpg (1 MB)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