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1.30. 연천소방서, ’2023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선정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3-11-30 조회수 : 49

연천소방서, ’2023년 불조심 어린이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선정


 


연천소방서(서장 이치복)는 30일 ‘2023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본서 대회의실에서 개최해 우수작들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2023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은 제76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화재예방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됐으며, 관내 지역 초등학교에서 공모한 포스터 71점에 대한 심사를 실시했다.


 


작품 심사에는 연천소방서 재난예방과장과 예방대책팀장, 한국미술협회 연천지부 박현자 서양화분과장이 참여해 심사에 공정을 더했다.


 


심사 기준은 각 작품의 주제(30점)·창의성(40점)·완성도(30점)을 기준으로 평가했으며, 고득점 순으로 11점(최우수 1·우수 4·장려 6)을 선정했다.


 


이중 최우수 작품인 윤다빈 어린이의 작품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예선에 참가해 소방본부에서 주관하는 심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치복 연천소방서장은 “재능있는 연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우수하고 창의적인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화재예방과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참여해준 모든 어린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관련사진연천소방서-2023년-어린이-불조심-포스터-공모전-우수작-선정.jpg (2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